Skip to main content
나의 후원이야기

[펀딩] 큐라덴코리아의 칫솔펀딩이 목표액113%달성!!!!

By 2017-08-228월 17th, 2021No Comments

큐라덴 코리아의 칫솔펀딩이 목표액의 113%를 달성했다고 미소를 만드는 치과 박창진 원장님이 연락을 주셨어요.

우리 보미들의 이쁘고 깨끗한 치아건강을 위해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3956

3 / 3

가출 등 위기청소녀 그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 중 하나는. 놀랍게도 칫솔입니다.

여러분의 마음을 나눠주시고 그들을 지켜주세요. 후원금액만큼, 동일한 칫솔을 기부합니다.

목표 금액 3,000,000원     펀딩기간 2017.08.21-2017.09.02

100% 모이지 않아도 리워드가 제공되는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 금액이 100% 모이지 않아도 리워드가 제공되며, 결제가 진행됩니다.
메이커가 약속한 가장 빠른 리워드 발송 시작일은 2017.09.11 입니다. (리워드마다 발송 시작일이 다를 수 있으니 펀딩 전, 꼭 확인해 주세요)

펀딩 결제 안내
펀딩 결제는 바로 진행되지 않고, 펀딩 마감일 다음 영업일인 2017.09.04에 모두 함께 진행됩니다.

펀딩 취소 안내
펀딩 마감일까지는 MY 페이지 [나의 펀딩현황]에서 언제든 펀딩 취소가 가능하지만, 마감일 이후에는 리워드 제작 및 배송이 시작되어 펀딩 취소가 불가합니다.
리워드 관련 환불 및 교환은 메이커가 정한 규정에 따르며, 스토리 하단의 프로젝트 위험 요인과 해결 방안을 참고해주세요.

가출 등 위기 청소녀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나는봄’ 입니다.

위기 청소녀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건강 관리 입니다. 그 중에서도 산부인과와 치과 진료가 가장 필요합니다. 그러한 이유로 서울시립 청소녀 건강센터 ‘나는봄’에서는 산부인과와 치과 진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학교와 가정으로부터 탈출한 아이들은 ‘가출청소년’이라는 무거운 낙인을 안고 자기 힘으로 삶을 이어가려 노력합니다. 특히 여자 가출 청소년의 경우 성폭력·성병·임신, 성매매에 노출되고 여성이기 때문에 발생하는 건강의 문제가 심각합니다. ”

“태어나서 치과를 한 번도 안 가봤어요” “이가 아파서 진통제로 견뎌요” “치과는 돈이 많이 드니까 그냥 포기하고 살았죠”

당장 급할 것 같지 않게 느껴지는 치과 치료지만, 청소년기 치아 관리는 평생을 좌우합니다. 청소년기에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고 방치된 치아는 평생동안 음식을 씹고, 맛보는 즐거움을 빼앗아 갈 뿐만 아니라, 전신 건강을 위협합니다. 제대로 된 칫솔질은 구강건강을 지키는 첫단추이며, 이를 위해선 아이들에게 칫솔이 필요합니다. 가출 등 위기 청소녀들의 치아건강, 나아가 전신건강을 지켜주세요.

“우리 청소녀들이 건강을 챙기며 더욱 당당하고 행복하게 살아가길 희망합니다.”


스위스 큐라덴 큐라프록스는 칫솔회사가 아닙니다.

완벽한 구강건강을 위한 치의학적 지식과 올바른 칫솔질 방법을 전달하는 구강관리회사입니다.하얀 치아와 입냄새제거를 넘어, 완벽한 구강건강을 목표로 합니다.치아와 구강의 건강은 전신건강과 밀접한 연관이 있으며, 치아 건강은 전신건강을 위한 필수요소입니다.이러한 이유로 큐라덴 큐라프록스는 특별한 교육시스템을 통해전 세계적으로 매년 수천명이상의 치과의사와 치과위생사를 교육합니다.이로써 환자들 스스로가 자신의 치아와 입안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방법을 배우도록 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세상의 어떤 칫솔과도 다른 큐라덴 큐라프록스는 그렇게 연구되고 개발되며, 스위스 본사에서 직접 생산합니다.

이번 펀딩을 통해 구강 관리의 중요성을 더 많은 이들에게 알려주며, 나는 봄 아이들에게 깨끗하고 건강한 치아라는 선물을 해주고 싶습니다.

| 모금액 사용 계획 |

– 큐라덴코리아에서는 이번 펀딩을 통해 판매된 BIW 칫솔 세트 개수와 동일한 수의 BIW 칫솔 세트를 ‘나는 봄’에 기부, 위기청소녀들이 치아건강을 찾아갈 수 있는 기반을 만드는데 보탬이 되려합니다. 이와 더불어 리워드 목표금액 달성시 판매된 숫자만큼의 엔자이칼 여행용 치약을 추가로 ‘나는 봄’에 기부할 계획입니다.


리워드 안내

가출 등 위기청소녀들의 치아건강을 위해 마음을 그리고 칫솔을 나눠주세요.

“태어나서 치과를 한 번도 안 가봤어요” “이가 아파서 진통제로 견뎌요” “치과는 돈이 많이 드니까 그냥 포기하고 살았죠” 청소년기 치아 관리는 평생을 좌우합니다. 가출 등 위기 청소녀들의 치아건강, 나아가 전신건강을 지켜주세요

■ 15,000원(배송료 2,500원) 후원 시마다 BIW칫솔 세트 1개(칫솔 2개)

■ 30,000원(무료배송) 후원 시마다 BIW칫솔 세트 2개(칫솔 4개)

후원자가 구매한 칫솔과 동일한 수량의 칫솔이 서울시립청소녀 건강센터 ‘나는 봄’에 후원됩니다. 목표금액 달성 시 큐라덴코리아에서는 리워드를 통해 판매된 칫솔 세트 개수만큼의 여행용 치약을 ‘나는 봄’에 추가로 기부할 예정입니다.


스위스 큐라덴 Black is White Toothbrush

완벽한 기능과 더불어 완벽한 색감과 디자인 Black is White!

0.1mm의 black filament와 0.12mm의 White filament의 절묘한 조화로 완벽한 세정과 함께 미백효과를 증진시킵니다.5,100가닥의 큐렌 필라멘트(미세모)의 식립으로 일반칫솔 대비 10배 이상의 칫솔모를 자랑합니다.

0.1mm 균일미세모인 특허받은 큐렌필라멘트는 기존의 어떤 칫솔모와도 다릅니다. 또한 대부분의 칫솔이 500-800가닥의 칫솔모이지만 BIW은 그 10배인 5100가닥의 칫솔모를 가지고 있어 치아와 잇몸에 자극이나 손상없이 놀라운 세정력을 발휘합니다.


FAQ

Q. 다른 칫솔에 비해 가격이 비싼 것 같은데, 어떤 차이점이 있는 건가요?
A. 일반적으로 마트에서 흔히 구입할 수 있는 칫솔들은 칫솔헤드 하나에 심어져있는 칫솔모가 500~800가닥 정도됩니다. 큐라덴 칫솔은 최소1560~7600 가닥이 칫솔헤드 하나에 심어져 있습니다. 그만큼 가늘고 부드럽다는 의미겠지요. 이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구입하시게 될 BIW 칫솔은 칫솔헤드에 총 5100가닥의 칫솔모가 심어져있습니다. 

Q. 칫솔 교체주기는 어떻게 되나요?
A. 가장 정확한 것은 칫솔모가 바깥으로 벌어지기 시작할 때입니다. 만약 새 칫솔을 사용한지 1~2주 만에 칫솔이 벌어진다면, 지금 칫솔질을 너무 강하게 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칫솔질을 강하게 할 경우 당장은 큰 차이를 못 느끼겠지만, 시간이 흐를 수록 치아 표면을 깎아내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볼때 치아에 심각한 악영향을 끼칩니다. 힘을 빼고 올바른 방법으로 칫솔질을 하게 되면 일반적으로 3개월 이상 칫솔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올바른 칫솔질 방법은 큐라덴홈페이지(curaden.co)에서 동영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칫솔을 베이킹 소다에 넣어두거나, 끓는 물에 삶으면 좋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정말인가요?
A. 베이킹 소다에 넣어두거나, 끓는 물에 삶는 것은 모두 세균번식이 우려되어 그런 것이겠죠? 이는 칫솔질 후 칫솔에 남아있는 수분 때문에 세균번식 걱정을 하는 것인데요, 큐라덴 칫솔의 칫솔모는 특허받은 큐렌사가 심어져있습니다. 이 큐렌사는 폴리에스테르로 만들어져 수분을 머금고 있지 않는 소재입니다. 따라서 큐라덴 칫솔은 사용 후 금방 말라 세균번식의 걱정도 줄여줍니다. 


| 배송안내 |

– 프로젝트 종료 후 9/11부터 펀딩에 참여한 순서대로 리워드 택배 발송이 시작됩니다.

– 배송은 CJ대한통운택배를 통해 배송됩니다.

– 도서 산간/제주지역의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 제품 및 배송관련 문의 : email. service@healthubi.com  / T. 070-8243-1081

– 결제 문의 : info@wadiz.kr / 1661-9056(와디즈 고객센터)

| 후원칫솔 배송계획 |

– 리워드 배송이 모두 종료된 후 2주일 이내에 ‘나는 봄’으로 동일한 숫자의 칫솔이 후원됩니다.

– 후원배송이 종료된 후에는 나는봄 의 감사인사가 후원해주신 분들께 개별문자 전송됩니다.

| 프로젝트 일정 |

  • 프로젝트 시작: 현재
  • 프로젝트 종료: 9/2
  • 리워드 배송일: 9/11
프로젝트 위험 요인과 해결 방안
안녕하세요.큐라덴코리아입니다.
저희와 ‘나는봄’의 이야기를 꼼꼼하게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고맙습니다.다시 한번 펀딩해 주신 서포터분들께
약속드린 리워드 발송 시작일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만에 하나 생길지 모르는 리워드 발송 지연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즉시,
새소식과 SMS으로 상세한 사유와 함께 변경되는 발송일을 알려 드리겠습니다.약속된 날짜로부터 1달 이내 발송이 지연될 경우(17년 10월 10일)
SMS를 통해 개별 공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리워드 발송 지연 사유로 인한 펀딩 취소는 불가합니다.

약속된 날짜로부터 1달 이상(17냔 10월 11일~) 발송이 지연될 경우
– jmh@healthubi.com으로 환불 의사를 전달해주신 서포터에게는 펀딩하신 금액의 100%를 본인의 계좌로 환불해 드립니다.

해당 프로젝트의 교환/반품/AS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 펀딩 기간에는 자유롭게 마이페이지에서 펀딩 취소 가능하지만,
펀딩 마감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이나 환불은 불가합니다.
– 리워드 수령 7일 이내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반품/AS는
jmh@healthubi.com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 시, 발생 비용은 전액 큐라덴코리아가 부담합니다.
– 제품 하자가 아닌 서포터님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 손상은 보상이 불가능합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