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나의 후원이야기

소녀들의 안전한 사랑을 위해 (주) 인스티텅스

By 2017-08-087월 20th, 2018No Comments

 

누구나 안전하게 사랑할 수 있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당연한 말일지도 모르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모르는 사이 유해물질에 노출되어온 소비자, 편견으로 콘돔을 구매하는 것조차 쉽지 않은 청소년, 타인의 왜곡된 시선 때문에 피임에 참여하기도 어려운 여성, 사랑할 권리마저 지탄 받는 성소수자까지도 – 숨기고 감추는 것은 오히려 우리를 더 해칠 뿐입니다. 청소년이든 성인이든, 여성이든 남성이든, 성소수자든 성다수자든, 장애인이든 비장애인이든, 누구나 안전하게 사랑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브콘돔 홈페이지 中)

주식회사 인스티텅스는 국내최초로 동물보호단체의 인증 절차를 통과하고 발암물질과 살정제, 탈취제, 탈크, 향, 색소 등을 넣지 않은 친환경 콘돔을 생산,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청소년이 성관계를 경험하는 연령은 해마다 낮아지고 있는데, 대부분이 콘돔 사용법을 배울 기회가 없고 청소년은 콘돔에 접근하기 조차 어려운게 현실입니다. 이에 인스티텅스는 청소년을 위한 콘돔 무료 배송, 청소년 단체 후원, 청소년용 콘돔자판기 설치,  청소년 콘돔 통제에 대한 헌법소원 등 청소년의 건강하고 안전한 성을 위한 사회적 저변을 넓혀가는 운동을 펼쳐가고 있습니다.

(주) 인스티텅스 박진아대표

 

나는봄에 찾아와, 먼저 후원을 제안해주시고, 나는봄을 이용하는 십대여성들이 마음껏, 눈치보지않고 콘돔을 가져갈 수 있도록 해달라며 질좋은 콘돔을 매월 후원해주고계십니다.

덕분에 나는봄에서는 좋은 콘돔을 이용자들에게 제공하고, 또 성에 대해 자연스럽게 소통하는 매개로 삼기도 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파트너로 늘 함께 해주시리라 믿습니다!

이브콘돔 파이팅!

나는 봄에 비치된 이브콘돔

 

 

댓글 남기기